순살만 공격 메뉴추천, 2마리 양에 10가지 치킨을 맛볼 수 있는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내돈내산 후기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요즘 TV만 나오면 제시가 광고하는 그 브랜드 순살만 공격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살만 공격은 닭다리살을 제일 좋아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게 100% 닭다리살로만 치킨을 만드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다른 치킨브랜드와는 다르게 치킨 종합선물세트 컨셉으로 이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합니다.

 

구매정보


- 구매처 : 순살만 공격 매장
- 가격 : 29,900원

요즘 메이저 치킨브랜드들도 한마리에 2만 원이 넘는 시대에 2마리 양에 29,900원(사실상 3만 원)은 메이저 치킨브랜드와 비교해서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인원이 많을 때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이 제격인거 같습니다.

 

 

상품정보


-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영양성분

아쉽게도 공식홈페이지에 영양성분에 대해서는 기재가 안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은 조금씩 보완해 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메뉴구성

2마리 양에 10가지 맛인 치폴라, 고추블링, 송송파닭, 양념, 쏘이알리오, 레드빌, 와사비크림, 블랙크림, 스피이시커리, 후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원래 나초이지만 치즈시즈닝이 된 양념감자로 변경했습니다.

펩시콜라와 양념무가 제공됩니다. 종이봉투는 양념감자로 추가금액을 지불하여서 기본 제공은 아닙니다.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시식 후기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일단 종이박스를 열어보면 플라스틱 트레이에 10가지맛 치킨과 사이드메뉴(감자튀김 또는 나초)가 보입니다. 보는 순간 그 크기와 종류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왼쪽부터 치폴라, 송송파닭, 레드빌, 양념, 후라이드 입니다.

치폴라는 크리미한 소스와 슬라이스 양파를 섞은 치킨입니다. 그냥 크림치킨 먹는 느낌입니다.

송송 파닭은 말 그대로 채선 파가 들어있습니다. 다른 소스가 들어가 있진 않으며 파의 매운맛은 제거한 듯 보입니다.

레드빌은 맛있게 매운맛이라고는 하는데 딱히 맛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맵긴 합니다.

양념은 시중 양념보다 별로 특색 있어 보이진 않았습니다. 후라이드도 그냥 평범한 후라이드입니다.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쏘이알리오, 블랙크림, 고추블링, 스파이시커리, 블링와사비입니다.

이 다섯 가지 메뉴도 다양해 보이지만 실상 맛에 있어서 특색 있는 메뉴는 딱히 없었습니다. 스파이시커리의 경우 커리맛이 아니라 저는 쯔란을 갈아 넣은 줄 알았습니다.

고추블링은 청양고추를 넣었는지 꽤 맵습니다.

그나마 블링와사비가 달짝지근하면서 와사비 향이 약하게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닭다리살로 100% 만들었으니 치킨이 바삭하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맨날 퍽퍽한 살 먹는 게 싫었는데 이렇게 모든 조각이 부드러우니 이 부분은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은 10가지 메뉴를 한 메뉴로 만들다 보니 선택과 집중이 잘 안 되는 느낌입니다. 치킨의 바삭함과 부드러움은 살아 있으나, 양념이 고루고루 베여있지 않고 그냥 묻힌 느낌입니다.

소스가 보통 단맛이 많이 나서 10가지 메뉴 중에 딱히 인상 깊은 메뉴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염지가 꽤 매워서 초등학생 이하 아이들이 먹기가 조금 불편했습니다. 아이들이 생각보다 매워해서 어른들이 다 먹었습니다.

순살만 공격 치파포 얼티밋 후기


감자튀김은 그냥 흔한 치즈시즈닝된 감자튀김이었습니다.


좋았던 점


- 2마리 양에 10가지 맛을 맛볼 수 있는 재미
- 부드러운 닭다리살

아쉬운 점


- 10가지 맛 중 특색 있는 맛은 없음
- 염지가 매워서 아이들이 먹기 불편함



평점 및 한줄평


★★★☆☆
한 번쯤 호기심으로 시켜 먹어 보는 걸 추천!


방송에도 많이 홍보를 하고 10가지 맛의 호기심을 가지신다면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먹어보면 메이저브랜드가 왜 점유율을 그렇게 많이 차지하는지에 대해 오히려 더 잘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10가지 맛이라는 컨셉 때문에 모든 맛을 다 잡지 못하는 우를 범하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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