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고메 중화짬뽕 내돈내산 후기, 짬뽕밀키트 솔직 후기


고메 중화짬뽕 후기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CJ에서 출시한 고메 중화짬뽕입니다. 출시한 지는 5년 정도 됐는데 출시 당시 중국집 짬뽕보다 맛있다고 난리가 났던 제품입니다.


히트를 친 이후로 CJ에서 고메 중화요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진짜 맛있었습니다.

CJ 고메 중화짬뽕의 정보 및 맛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정보


- 구매처 : 마켓컬리
- 가격 : 8,980원 (마트에서는 7,000원대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짬뽕 한 그릇에 7~8,000원 하는 시대에 2인분에 이 정도면 나름 가성비가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정보


- 고메 중화짬뽕 영양성분

고메 중화짬뽕 영양정보


총 중량 652g, 총 930kcal(1인분 465kcal)
나트륨 2,190mg, 탄수화물 20g (당류 3g), 지방 9g(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16g

역시 짬뽕의 위엄입니다. 나트륨 함량 일일권장량 거뜬히 넘은 110%입니다.

 

 

- 고메 중화짬뽕 원재료명 정보

고메 중화짬뽕 원재료정보고메 중화짬뽕 원재료정보


면은 별다른 게 없이 호주산 밀을 사용하였으며 채소는 양파, 배추, 청경채, 당근, 표고버섯, 홍고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해산물로는 솔방울 오징어가 2.7% 함유되어 있습니다.

솔방울 오징어가 오징어의 품종은 아니며 그냥 오징어살을 사선으로 솔방울 모양처럼 만든 걸 의미합니다.

 

시식 후기

 

고메 중화짬뽕 제품 구성


구성품은 고메 중화짬뽕 비법소스 2팩, 중화면과 원물고명 2팩이 들어 있습니다. 1인가구 시대가 많아지는데 이렇게 소분해서 나눠주니 굉장히 간편한 것 같습니다.

고메 중화짬뽕 제품 구성


중국집 짬뽕처럼 굵은 면과 솔방울오징어, 청경채, 당근, 홍고추, 표고버섯 등이 냉동된 상태로 플라스틱 트레이에 들어있습니다.

고메 중화짬뽕 조리방법고메 중화짬뽕 특징


물 350ml만 넣고 끓는 물에 고명이 아래를 향하도록 면과 고명, 비법소스만 넣고 3분 30초만 조리해 주시면 완료입니다. 굉장히 간편합니다.

고메 중화짬뽕 후기고메 중화짬뽕 후기

 

조립법대로 원물 고명을 아래로 향하게 면을 넣고 비법소스를 넣어줍니다.

고메 중화짬뽕 후기고메 중화짬뽕 후기


그대로 3분 30초만 끓여주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고메 중화짬뽕이 완성됩니다. 일단 짬뽕의 색은 시중 짬뽕처럼 먹음직스러운 색이어서 좋습니다.

고메 중화짬뽕 후기고메 중화짬뽕 후기


모두 조리된 채로 고명의 양을 보니 생각보다 고명이 적긴 합니다. 그래도 기재되어 있는 채소들과 오징어가 들어있긴 합니다. 오징어는 2조각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고명이 부실하긴 하지만 고명의 식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오징어는 급속냉동을 해서 그런지 질기지 않고 탱탱함이 살아있었습니다.

국물과 면을 먹어보니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과 비교해도 진짜 손색없을 정도의 맛입니다. 매콤하면서도 짬뽕 특유의 감칠맛이 입안에 착 감깁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조금 맵다고 느낄 정도의 맵기 정도입니다. 불맛이 난다고 제품에 홍보는 해놨는데 불맛이 나기는 하지만 엄청나게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좋았던 점


- 그냥 맛있음, 대존맛탱
- 간편하게 집에서 짬뽕을 먹을 수 있음
- 매콤해서 해장하기 좋음


아쉬운 점


- 고명이 살짝 부실함


평점 및 한줄평


★★★★★
지금껏 먹어본 짬뽕 밀키트 중 역대급

역시 CJ는 확실히 제품을 잘 만드는 거 같습니다. 비비고 브랜드 제품군도 그렇고 제품 하나하나가 심혈을 기울이고 고민을 했다는 게 여실히 제품에 드러납니다.

고명이 살짝 부족하긴 하지만 집에 재료가 있는 분들은 새우나 홍합 같은 다른 해산물도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창구 찹쌀진순대 밀키트 추천 후기

사미헌 맑은곰탕 밀키트 솔직후기

백종원 고기짬뽕 컵라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 솔직후기

[편의점 떡볶이 리뷰] 바르다김선생 로제가락떡볶이 후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