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전부리뷰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뚱랑이 레몬에이드입니다. 저는 뚱랑이라는 캐릭터를 이번에 처음 제품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비타 500, 스파오, 카카오, 서울우유, SK텔레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 뚱랑이 시리즈도 세븐일레븐과의 콜라보를 통해서 적호뚱랑이(오렌지에이드), 백호뚱랑이(레몬에이드) 2가지 맛으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뚱랑이에이드 두가지맛 출시


구매정보

구매처 : 세븐일레븐
가격 : 2,500원(1+1 이벤트 구매)

영양성분은??

총 용량 270ml에 90kcal입니다. 레몬에이드이니 당연히 탄수화물과 당류가 22g으로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외 영양소는 0으로 보시면 됩니다.


시음 후기

레몬의 신맛도 나지만 아무래도 대중들에게 어필하려고 하다 보니 단맛에 비중이 더 높은 느낌이 듭니다. 탄산은 없어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기존에 출시된 여타 레몬에이드와의 차별점을 느끼기 힘들었으며 레몬에이드 치고는 연하게 느껴졌고 심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실 캐릭터를 통한 구매욕을 자극한 제품이지만 호랑이 캐릭터와 콜라보를 하는 만큼 조금 더 진하게 제조하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좋았던 점

1. 유명한 캐릭터와의 콜라보

아쉬운 점

1. 가격. 저는 1+1 2,500원에 구매하였지만 1개에 2,500원이면 너무 비쌉니다. 그렇다고 아이들 공략을 위해 피규어를 주는 것도 아니고 아무래도 캐릭터 사용료가 단가테이블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2. 기존에 출시된 레모네이드와 별반 차이가 없는 맛.
3. 유명한 캐릭터인지 알아보지 못할 거 같은 디자인

주전부리뷰어의 평점 및 한줄평은??

★★☆☆☆
캐릭터 빨로 마시기도 애매한 음료

이 제품을 기획한 담당자는 포켓몬빵 같은 달콤한 상상을 하며 뚱랑이라는 인기 캐릭터에 묻어갈 수 있다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이 제품을 기획 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하나하나의 오판들이 세븐일레븐이 CU와 GS25를 이기지 못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음 리뷰도 더 좋은 스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전부리뷰어의 평점 기준

★☆☆☆☆ 이 제품 만든 사람은 퇴사시켜야 돼
★★☆☆☆ 1번은 먹지만 돈주곤 안 사 먹음
★★★☆☆ 그럭저럭 괜춘~
★★★★☆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 매일 먹어도 안 질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