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전부리뷰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스낵은 썬 할라피뇨 체다 맛입니다. 몰랐었는데 우리가 알고 있던 썬칩이 개명을 하여 썬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썬칩이 더 괜찮은데 이름을 왜 바꿨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초등학교 때 출시했던 썬칩인데 아직까지도 롱런하는 걸 보면 사람들 입맛은 비슷한가 봅니다.
디자인에서부터 할라피뇨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썬 할라피뇨 체다


예전에는 박찬호 선수가 썬칩 모델이어서 따조도 모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TMI로 박찬호 선수가 썬칩 모델료로 97년 당시 1년에 7억 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97년 압구정 현대아파트가 2억 3천이었으니 어마어마한 액수였죠. 물론 박찬호 선수는 선수생활로 번 돈이 어마어마해서 7억은 그중 새발의 피겠지만 당시에 최고 모델료라고 하니 박찬호 선수의 인기도 실감이 갑니다.

썬칩 박찬호, 이거알면 아재

상품정보

80g / 403kcal
나트륨 340mg, 탄수화물 51g(당류 6g), 지방 19g(포화지방 8g), 단백질 7g

영양성분


봉지 크기에 비해 양이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습니다.

개봉이미지

시식 후기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바로 할라피뇨 냄새가 확 납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할라피뇨 향이 강하게 나니 너무나 좋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강하지 않게 느껴지면서 체다치즈맛이 매운맛을 덮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짠맛을 기대하고 시식하였는데 의외로 짠맛보다는 단맛이 더 강하게 납니다. 썬칩은 단짠단짠 맛으로 먹는건데...ㅠㅠ
식감은 역시나 바삭해서 좋습니다. 마케팅 비용이 많이 쓰이겠지만
유행은 돌고 돈다고 포켓몬빵이 유행인 것처럼 현재 제일 핫한 선수인 손흥민 선수로 따조를 만들어서 함께 동봉하면 어떨까 싶네요.

좋았던 점

1. 할라피뇨와 체다치즈의 맛이 찐하게 남
2. 썬칩의 시그니처 바삭한 식감
3. 은은한 매운맛

아쉬운 점

1. 기존 출시 제품들과 달리 단맛이 더 강함
2. 포켓몬빵처럼 복고 마케팅으로 손흥민 따조 넣어줬으면...

평점 및 한줄평

★★★★☆
짠맛 조금만 더 넣어주세요. 좀 달아요~

오늘은 썬 할라피뇨 체다 맛 리뷰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스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전부리뷰어의 평점 기준


★☆☆☆☆ 이 제품 만든 사람은 퇴사시켜야 돼
★★☆☆☆ 1번은 먹지만 돈주곤 안 사 먹음
★★★☆☆ 그럭저럭 괜춘~
★★★★☆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 매일 먹어도 안 질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