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카스카디아CC는 2023년 7월에 정식 개장한 고급 골프리조트입니다.

스톤코스, 트리코스, 워터코스 등 총 27홀의 익스클루시브 코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클럽하우스는 다른 CC와는 다르게 미적감각을 살려서 건축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본 글에서는 카스카디아CC 날씨, 예약, 카트정보, 이용요금, 주변맛집, 후기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스카디아CC 예약

 

카스카디야CC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노쇼 방지를 위해 위약예치금 결제 또는 보증금 제도에 가입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증금은 50만원으로 꽤 비싼편입니다.

매주 월요일 9시 4주 후 일주일 분 일정이 오픈됩니다. 예를 들면 2024년 6월 3일 월요일 9시에는  7월 1일(월)부터 일주일분이 오픈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카스카디아CC 이용요금(그린피)

 

카스카디아CC는 매월 그린피가 변동될 수 있으며 현재 6월 기준으로 공지된 그린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휴일의 경우 보통 일요일의 요금을 적용합니다.

 

1. 그린피

인터넷 회원 기준으로 그린피는 아래와 같으며 보증금 회원일 경우 해당 금액에서 3만원이 할인됩니다.

구분 화~목
인터넷회원 1부 첫팀~7:30 28만원 29만원 30만원 41만원 38만원
7:31~막팀 31만원 32만원 33만원
2부 전시간대 33만원 34만원 35만원 38만원 35만원

 


홀별로도 정산이 가능하며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1홀 홀별 정산 50% 2만원
2홀~9홀 8만원
10홀~18홀 100% 16만원

 

 

2. 클럽 대여비

장비 대여가 가능하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랜드는 캘러웨이입니다.

 

구분 드라이버 퍼터 풀세트 비고
남성 3만원 2만원 7만원 스틸
여성 그라파이트

 

 

 

 

 

 

카스카디아CC 날씨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에 카스카디아CC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 곳의 날씨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스카디아 현재 날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C 부대시설

 

1. 스타트하우스

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

 


시원한 폭포물줄기와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메뉴는 연근 간짜장/밥, 소고기 아롱사태 해장국, 마르게리타피자 등 한식, 양식을 두루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첨부파일을 다운받아서 확인해보세요.

 

카스카디아CC 스타트하우스 메뉴.pdf
0.58MB

 



2. 클럽하우스

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

 


다른 CC들과는 다르게 미학적인 인테리어가 굉장히 뛰어나며 천장에서 발산되는 빛을 통해 더욱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3. 사우나

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

 

한가운데 연못으로 들어가는 듯한 사우나로 느긋한 마음으로 프라이빗하게 피곤을 떨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 레스토랑

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



전문 쉐프의 창의적인 메뉴와 페어링을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홍천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도가니 양지 버섯곰탕이 시그니처 메뉴이며 소고기 아롱사태 해장국, 황태해장국과 전복장도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은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카스카디아CC 레스토랑 메뉴.pdf
0.46MB

 

 

카스카디아CC 코스

 

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카스카디아CC 예약, 이용요금(그린피), 주변맛집, 후기 소개



카스카디아CC 코스는 스톤코스 9홀, 워터코스 9홀, 트리코스 9홀 등 총 27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스카디아CC 근처 맛집

 

카스카디아CC 근처 맛집은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카스카디아CC 후기

 

라운딩 내내 정말 아름다운 풍경과 잘 관리된 코스 덕분에 감탄사가 절로나옵니다. 럭셔리한 골프장답게 발렛파킹도 제공하며 클럽하우스도 너무 예뻤습니다.

럭셔리한 골프장으로 소문이나서 인플루언서들도 꽤 많이 방문하는 편입니다.

카트는 리무진카트만 있고 이용료가 22만원이라서 다소 부담스럽긴 하지만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고, 불편하다고 의견이 많앗던 출입문도 제거해버린 상태라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페어웨이와 티박스 잔디 상태가 굉장히 좋으며 그린은 에어레이션 중이라서 스피드가 다소 느린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