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진로토닉홍차 내돈내산 솔직 후기


진로토닉홍차
진로토닉홍차


요즘 하이볼이 유행이라서 그런지 이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들이 속속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주류기업인 하이트진로에서도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진로토닉홍차를 출시하였습니다.

진로토닉홍차 제품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샤이니키가 나혼자산다에서 기범주라고 홍차칵테일을 만든 적이 있어서 주목을 받았던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매정보


- 구매처 : CU
- 가격 : 1,500원( 2+1으로 구매)


상품정보


- 진로토닉홍차 영양정보

진로토닉홍차
진로토닉홍차

 

총 내용량 300ml, 열량 10.8kcal
나트륨 70mg, 탄수화물 9.5g(당류 2.7g), 지방, 단백질 0g, 알룰로오스 6.8g


제품에 제로라고 기재되어 있긴 하지만 제로칼로리는 아닙니다. 10.8kcal로 제로가 아니라고 해도 칼로리가 낮은 편입니다.

알룰로오스라는 설탕 대신 사용하는 대체당을 사용하여 당류를 최소화하였습니다. 알룰로오스는 제로콜라에도 들어가는 대체당입니다.

 

- 진로토닉홍차 원재료명 정보

진로토닉홍차진로토닉홍차
진로토닉홍차

 

홍차추출물 분말 85% 에 굉장히 높은 함량이 들어있습니다. 알룰로오스 외에도 감미료로 효소처리스테비아, 아세설팜칼륨, 수크랄로스 등 다양한 대체당이 들어가 있습니다.

 

 

시식 후기

 

진로토닉홍차진로토닉홍차


따르자마자 탄산음료처럼 기포가 굉장히 많이 올라오면서 홍차추출물 분말이 꽤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홍차향이 멀리까지 퍼집니다. 

실론티 보다 오히려 더 진한 홍차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탄산이 꽤 강했습니다. 대체 감미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굉장히 단맛이 강하면서도 신맛이 살짝 납니다.

대체감미료의 맛이 살짝 나는데 우리가 콜라와 제로콜라를 먹었을 때 느꼈던 그 정도의 맛입니다.

저는 그냥 맛을 느끼기 위해 아무것도 섞지 않고 먹었지만 소주나 양주와 함께 섞어 먹으면 굉장히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았던 점


- 진한 홍차의 맛을 느낄 수 있음
- 칼로리 낮음 (제로는 아님)


아쉬운 점


- 대체감미료 특유의 맛이 살짝 느껴짐


평점 및 한줄평



그냥 먹어도 맛있고~ 주류와 타먹어도 맛있고~

주류와 타먹는 용도로 만들었겠지만 오히려 그냥 먹어도 굉장히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응용해서 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참 잘 만든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씩 한잔하고 싶을 때 꼭 구매해서 사 먹어볼 예정입니다. 추천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